카테고리 없음

검단한의원 허리디스크치료 개선이 필요한 경우

제이엔파트너스 IT정보모음집 2022. 9. 28. 05:56
반응형

요즘 같이 바쁜 현대인들 속에서 허리디스크,손목터널증상 이나 요추부통증에 대한 부분은 고질병과 같은 느낌이라 생각이됩니다. 아무래도 한 자세로 부동적으로 있으면서 생활을 하다보니 누구든지 척추든 손목부분에 부담이 커진다고 생각이됩니다. 만약 이런 상황 속에서도 치료적인 부분과 자세를 개선하지않으신다면 심각한 통증과 함께 손상이 가실수도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추부 즉 허리는  우리몸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이며 가장 많은 압력을 견디고 있는 부위이기도합니다. 때문에 허리디스크에 대한 부분은 통증이 일어나지않도록 꾸준히 검단한의원에서 진료를 받으시어 개선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후에 이런 부분들이 고쳐나가지 않는 다면 척추 균형이 어긋나기 시작하면서 추간판탈출증 등 다양한 허리통증과 더불어 여러증상이 동반이 되실수가있습니다. 이렇게 되실경우 일명 허리디스크가 터지고 다시 반복되어지신다면 지속적으로 통증을 수반한채 살아가야 하실수도 있습니다.결국에는 요추부의 균형을 자리잡고 다소 불편한 부분이 있으시더라도 바른자세를 고수하고 노력하시어야 되는 부분 입니다.

검단한의원 다나음에서는 위 상황처럼 허리디스크,손목,어깨 저림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또한 디스크치료에 필요한 추나,견인,도수 등 다양한 재활치료 및 한의원치료와 더불어서 근육에 추가 손상과 통증이 들어가지않도록 약침 및 어혈 치료를 통해 진료를 해드리고있습니다.

 

허리디스크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재발 하는 빈도수가 커지고 또 골격이 점점 약하되어지기 때문에 필히 통증이 수반되신다면 검단한의원을 찾아 진료를 받고 허리디스크치료를 통해서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시는것이 앞으로의 재발과 통증을 개선할수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초기이신 부분이라면 추나요법등을 통해서 체형을 바로 잡아드리고 수기치료를 통해서 조직 부위 근육과 기능적인 부분에 자극을 가하고 또한 척추신경의 압박을 풀어주는 치료를 통해 통증완화를 기대하실수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