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42

임산부 손목 통증 손목보호대 추천

출산하기 전이든 후이든 이 아픈 손목 때문에 이런저런 고민이 참 많았던 것 같네요 임중일때에는 집안일 조금만해도 저릿하기도하고 심지어는 손목 뿐만아니라 어깨도 통증이 오더라고요 제가 준비한 보호대용품은 임산부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제품인것 같아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감싸온 제품인데요~ 베이지컬러에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천이 깔끔하기도하고 튼튼하면서도 피부에 자극이없는? 엄청 느낌좋은 신소재 같았어요 제가 임신기간동안 보호대를 계속 착용하게된게 임신 기간이 늘면 늘수록 이상하게 손목통증이 오고 시큰해지고 붓기도 커져갔었는데 이게 알고보니 통증이 오는 이유가 릴렉신이라는 호르몬이 분비가 되면서 점점 증가하게되면 손목이나 관절이런데가 아플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오래 방치하게되면 관절염이나 저처럼 붓기가 ..

카테고리 없음 2024.04.12

황반변성 안구주사 꼭 읽어 보세요, 경산시장 서울안과

시력이 갑자기 떨어졌어요. 눈 앞이 흐리게 보여요. 사물이 휘거나 꺾여서 보여요. 빛이 번져 보이는 것 같아요. 이런 증상을 한 번이라도 겪어 보셨나요? 우리는 매일 눈을 통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고, 사람들과 마주하고, 세상을 바라보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눈에 갑작스레 이상이 생겼을 경우 즐겁고 편했던, 어쩌면 당연했던 일상과는 점차 멀어질 수 밖에 없게 됩니다. 눈으로 보는 행위는 무척이나 중요한데요. 단순 염증이나 일시적인 증상이라면 큰 어려움 없이 가벼운 치료로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황반변성 같은 질환이 발생한다면 더욱 더 자세한 관리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경산시장 서울안과를 비롯하여 많은 안과들이 환자의 안구 건강을 위하여 다양한 장비가 도입되고, 끊임 없이 안구 문제 해결을 위한 연구가 진..

카테고리 없음 2024.03.12

1가구 2주택자 양도소득세 환급 방법 자세히

1가구 2주택자 양도소득세 환급 방법 자세히 안녕하세요 세무법인 성수 입니다. 벌써 12월 막바지에 들어가고있는데 아직까지도 경제 부동산은 침체적인 상황이 지속적으로 연이어 나타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코로나 여파도 아직까지도 종식을 넘어 여러 사회적인 상황이 있다보니 급하게 소유한 부동산을 헐값에 내놓거나 양도를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동산을 정리를 해도 속히 말해 풀칠을 했다..라고 표현이 될수밖에 없는데요. 취득할때에 내는 취득세 중개수수료 파는 부분에 대한 수수료 여러 금융,대출 등 여러 상황을 생각한다면 엄청난 손해를 보고있는것이나 마찬가지이고 사실상 제로섬으로 보여지는것 밖에 느껴질수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양도소득세 및 중과세로 인한 부담을 갖으신 이런 분들에게 확..

카테고리 없음 2023.12.18

검단한의원 허리디스크치료 개선이 필요한 경우

요즘 같이 바쁜 현대인들 속에서 허리디스크,손목터널증상 이나 요추부통증에 대한 부분은 고질병과 같은 느낌이라 생각이됩니다. 아무래도 한 자세로 부동적으로 있으면서 생활을 하다보니 누구든지 척추든 손목부분에 부담이 커진다고 생각이됩니다. 만약 이런 상황 속에서도 치료적인 부분과 자세를 개선하지않으신다면 심각한 통증과 함께 손상이 가실수도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추부 즉 허리는 우리몸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이며 가장 많은 압력을 견디고 있는 부위이기도합니다. 때문에 허리디스크에 대한 부분은 통증이 일어나지않도록 꾸준히 검단한의원에서 진료를 받으시어 개선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후에 이런 부분들이 고쳐나가지 않는 다면 척추 균형이 어긋나기 시작하면서 추간판탈출증 등 다양한 허리통증과 더불어 여러증상이 동..

카테고리 없음 2022.09.28

검단신도시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체계적으로

검단신도시한의원 교통사고치료 체계적으로 사고라는것은 정말 예측할 수 가없는 일들이 자주 벌어지는것 같습니다.그만큼이나 무서운 사건 사고들이 벌어지는것이 저는 교통사고라고 생각합니다 사고에는 당시 우리가 신체로부터 또는 외부로 부터 여러 요인으로 인해 충격을 받는게 많아지실수가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로인해 우리의 신체 중에 근골격계가 상하게된다면 당연히 손상 뿐만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영향이 갈만큼 무리가 가실수가있습니다. 순간적으로 뼈와 골격 근조직등이 신체 내부에 충격이 가해져 뒤틀려지고 어긋나기 시작하면서 주변에 자극을 하여 통증이 발생될수가있습니다. 이로인해서 교통사고 치료가 필요하게되어지는데 이떄 필요한 진료중 하나가 어혈을 잡아주는것 입니다.우리가 몸의 순환에 있어서 혈액이 재대로 돌지않게되어지면 ..

카테고리 없음 2022.09.23

수원음주운전변호사 형사합의금 합의대처는?

음주운전, 이럴 땐 이렇게 합의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음주운전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을 한 경우 상대방과 언제 합의가 필요한지, 만약 합의가 성립된다면 얼마에 합의를 해야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술을 마시고 나서는 운전대를 아예 잡지 않는 것이 가장 최선이지만, 어쩔 수 없는 사정이나 순간의 착오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걸리게 되거나 특히 음주운전사고라도 일어나게 된다면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많이 난감하실텐데요. 운전자 본인들도 순간의 잘못된 선택을 진심으로 후회하시고 반성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시기 때문에 무작정 혐의를 부인하거나 조사과정에서 비협조적인 태도를 취하시는 것보다는 자신이 깊이 반성하고 있음을 법원에 잘 어필하는 것이 현명한 대처방안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음주운전사고시 운전..

법률 2022.01.10

음주운전 2진,3진 음주측정거부 무료변호사상담?!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2진,3진 음주운전변호사입니다. 오늘은 연말연시를 맞아 더욱 엄격해진 음주단속에 대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음주측정거부” 인데요. 음주운전의 경우 실제로 술을 조금이라도 마셨다면, 안 마셨다고 주장하거나 측정을 거부하는 것보다 차라리 벌금으로 처벌을 최소화 하는 것이 가장 최선인데요. 이를 위해서는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고 정상참작을 위한 여러가지 노력을 판사님께 보여 벌금형으로 끝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법률사무소 내일 031-215-9298 24시간 상담 010 7676 7875 하지만 음주운전 2진,3진 음주운전변호사를 찾아오시는 많은 분들이 경찰관의 음주운전 측정 요구시 술을 조금은 한 상태인지라 당황하기도 하고 두려운..

법률 2022.01.06

형사변호사 전문 기획부동산사기 특징은?

기획부동산 사기, 무엇을 조심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형사변호사와 함께 최근 한류스타 아이돌도 연루되어 이슈가 되었던 기획부동산 사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부동산투자에 대해 막연히 또는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적이 있을텐데요.. 법률사무소 내일 031-215-9298 24시간 상담 010 7676 7875 부동산만큼은 어디든 가지고만 있으면 언젠가는 반드시 오를 수밖에 없다고 여겨질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는 돈과 정보만 있다면 누구나 부동산 투자를 고민하게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만큼 잘못된 정보와 이를 악용하려는 사기꾼들도 차고 넘친다는 점이 바로 오늘 형사변호사와 함께 기획부동산 사기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셔야 할 이유이기도 합니..

법률 2022.01.06

음주운전 면허취소 처분 구제 무료법률상담

오늘은 실제로 운전면허 취소처분에 대한 행정심판으로 면허를 구제받는 분들의 사례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음주운전변호사의 도움을 통하여 실제로 면허가 구제되신 분들의 사례를 참고하여 유사한 경우에 해당되신다고 느끼신 다면 음주운전변호사와 함께 면허 구제를 위한 행정심판을 진행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게다가 이번 사례는 모두 윤창호법 위헌 전의 사례이기 때문에 실제로 구제되는 경우는 더 넓어질 예정이라는 점까지 고려하여 적극적인 행정심판 청구가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법률사무소 내일 031-215-9298 24시간 상담 010 7676 7875 위드마크 공식으로 벌금 감경 및 면허구제된 사례 동탄에 거주하는 A씨는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30분 뒤 음주운전을 하였다가 길에서 잠이 드는 바람에 음주단속에 걸리게 ..

법률 2021.12.28

윤창호법 위헌 음주운전 삼진아웃 무료법률상담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내일입니다. 최근 윤창호법이 위헌결정이 나면서 음주운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수원음주운전변호사에게도 많은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내일 031-215-9298 24시간 상담 010 7676 7875 오늘은 먼저 도로교통법에서 정하고 있는 음주운전의 측정과 처벌기준 등과 같은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단순히 술을 마신다고 해서 모두 음주운전으로 처벌되는 것이 아니고, 음주운전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처벌을 받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내용에 대해 정확히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도로교통법 제44조 제4항에서는 음주를 한 경우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이상인 경우 운전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

법률 2021.12.27
반응형